반응형템플릿문의

본문 바로가기

FAQ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템플릿문의 목록

  1. Q반응형템플릿문의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이 뭔가요?

    A

    기본적으로 반응형이라고 함은 PC/모바일/태블릿 환경에서 레이아웃 구성 화면 및 이미지 그리고 폰트들이

    각 접속 기기별로 최적화되어 보여지게 하는 코딩형태입니다.


    반응형 템플릿은 최신 트랜드에 맞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업종별로

    사전 제작해 놓은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사전 제작된 기본 템플릿 플랫폼을 이용하여 고객께서 직접 소스 수정을 통해 이미지나 텍스트 등을 변경하여

    전혀 다른 디자인으로 만들어 낼 수도 있으며 코딩 기술이 부족한 경우 당사에 의뢰하여 커스터마이징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2. Q반응형템플릿문의

    누구나 반응형 템플릿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

    토리플라이에서 제공되는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HTML 태그 및 CSS 소스 수정작업 관한

    지식이 있는 분들에게 판매되는 소스수정 형태의 템플릿 디자인입니다.


    따라서 템플릿 디자인 및 내용을 직접 수정하셔서 사용하실 경우 단순복사 형태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나 컨텐츠 내용 등의 수정작업이 필요한 경우 주문세팅형(A)타입 이상으로 구매하시면 당사에서

    구매하신 타입에 해당하는 수정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3. Q반응형템플릿문의

    템플릿 주문타입별 자세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A

    템플릿 디자인은 크게 4가지로 나뉩니다.


    1. 기본세팅형(단순복사형) : 고객님의 서버(웹호스팅 또는 단독호스팅서버)에 템플릿 디자인을 그대로 복사 및 설치를 해드립니다.

      (수정작업은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2. 주문세팅형(A) : 고객님의 서버에 설치/세팅한 이후 상단 및 하단에 있는 업체정보를 비롯해서 템플릿 디자인에 기본적으로 등록된 페이지 내에서 텍스트 내용을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게 변경 수정해 드립니다.

      (기본 페이지 이외의 추가나 요청사항은 추가비용이 발생되거나 주문형 타입으로 사양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3. 주문세팅형(B) : 주문세팅형(A)의 작업내용과 함께 문의신청폼과 게시판의 각 필드입력값을 고객이 원하는 필드명으로 변경수정해 드리며 정상작동이 되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신청서 고객 입력시 관리자모드로 SMS전송되며 이때 SMS 전송서비스는 유료서비스로 신청 및 이용횟수에 따른 과금이 발생합니다.)


    4. 주문형 : 구매하신 템플릿을 기초로 하여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디자인 및 레이아웃 구성으로 맞춤형 제작을 진행해 드립니다.     

  4. Q반응형템플릿문의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을 사용하기 위한 웹(호스팅)서버의 사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토리플라이에서 제공하는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그누보드 기반으로 작업이 되어 있으며

    웹호스팅 신청시 그누보드가 설치가 가능한 웹호스팅 서버환경이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아래와 같은 기본설치 환경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HP 5.0 이상 (PHP 5.3 이상 권장)

     Mysql 5.0 이상 또는 Mysql 5.0 이상의 기능을 만족하는 MariaDB

     리눅스 호환 OS

     필수 라이브러리 : GD Library 2.0 이상

     iconv

  5. Q반응형템플릿문의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의 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의 사용범위는 1COPY(단순복사~주문형) 당 1개의 도메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수의 도메인 및 계정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소스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수정작업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구매시 최종 사용하실 도메인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템플릿에 포함된 이미지는 구매 이후 1개 도메인에서만 한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임의로 재가공/편집을 하거나 타인에게 판매의 용도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6. Q반응형템플릿문의 월관리 비용이나 유지비용이 있나요?

    A

    기본적으로 최초 1회 구매하시면 반응형 템플릿 디자인 파일을 고객님의 서버에 설치해 드리는 것으로 구매비용 이외에 다른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웹호스팅 서비스 및 신규 도메인 등록 등을 당사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고 이에 따른 비용은 발생됩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웹호스팅을 이용하실 경우 빠른 피드백과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관리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7. Q반응형템플릿문의 세팅형 구매후 부분적인 작업의뢰도 가능한가요?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직접 작업을 진행하시다가 필요하신 부분은 당사로 의뢰하시면 진행해 드립니다.

    부분적인 수정작업 이외에 월고정관리 업무가 필요하신 경우도 문의해 주세요.

    부분작업 및 유지보수에 관한 대략적인 비용은 본 웹사이트 상단메뉴중 "유지관리"라는 메뉴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FAQ 검색
Q&A상담신청 TOP상단으로